website statistics
2020년 8월 개봉 영화 한눈에 보기
본문 바로가기
방송

2020년 8월 개봉 영화 한눈에 보기

by 민트 2020. 7. 25.

2020년 8월 개봉 영화 한눈에 보기

 

 

2020년 8월 개봉 영화 기대작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2020년 8월 5일 개봉 
감독 : 홍원찬
출연 : 황정민, 이정재, 박정민
15세 관람가

 

줄거리

태국에서 충격적인 납치사건이 발생하고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을 끝낸 암살자 인남(황정민)은 그것이 자신과 관계된 것임을 알게 된다. 인남은 곧바로 태국으로 향하고 조력자 유이(박정민)를 만나 사건을 쫓기 시작한다. 한편 자신의 형제가 인남에게 암살당한 것을 알게 된 레이(이정재)는 인남을 추격하기 위해 태국으로 향한다.

 

 

 

 

태백권 2020년 8월 개봉
감독 : 최상훈
출연 : 오지호, 신소율, 정의욱
등급 : 15세 관림가

 

태백권 줄거리

대결을 앞두고 홀연히 자취를 감춘 사형 '진수'를 찾기 위해 속세로 내려온 태백권 전승자 '성준'. 우연히 운명의 그녀 '보미'를 만나 졸기에 가장이 되어 속세에 눌러앉게 된 성준은, 생계의 벽 앞에 평생 수련한 태백권은 무용지물일 뿐이라는 것을 깨닫고 재능을 살려 지압원을 차리게 된다. 그러다 이 또한 순탄치는 않다. 사채업자와 재개발 세력에 의해 지압원과 가족들이 위험에 처하자, 성준은 소중한 것들을 지키기 위해 다시 한번 태백권을 연마하기 시작한다.

 

 

 

 

국제수사 2020년 8월 개봉
감독 : 김봉한
출연 :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
등급 : 15세 관람가

 

국제수사 줄거리

대한민국 촌구석 형사, 글로벌 범죄에 휘말렸다! 필리핀으로 인생 첫 해외여행을 떠난 대천경찰서 강력팀 홍병수(곽도원) 경장. 여행의 단꿈도 잠시, 병수는 범죄 조직 킬러 패트릭(김희원)의 셋업 범죄에 휘말려 살인 용의자가 되고, 누명을 벗기 위해 현지 가이드이자 고향 후배 만철(김대명)과 함께 수사에 나선다. 하지만, 형사 본능이 끓어오르는 마음과는 달리 병수의 몸과 영어는 따라주지 않고, 필리핀에서 재회한 원수 같은 죽마고우 용배(김상호)가 끼어드는 바람에 수사는 자꾸 의도치 않은 방향으로 흘러가는데 촌구석 형사 병수는 과연 무사히 한국에 돌아갈 수 있을까? "나 코리안 폴리스여!"동네급 형사의 국제급 수사가 시작된다.

 

 

 

 

기기괴괴 성형수 2020년 8월 개봉
감독 : 조경훈
출연 : 문남숙, 장민혁, 조현정
등급 : 15세 관람가

 

기기괴괴 성형수 줄거리

새로운 삶을 원하나요? 지금부터 기적의 성형수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본인의 얼굴을 거울로 확인해 보세요. 사진을 찍어두셔도 좋습니다. 마지막 작별의 시간이니까요. 물과 성형수를 4:1 비율로 섞은 후, 20분간 얼굴을 담가주세요. 앞으로 당신의 근육과 살의 성질이 완전히 변하게 됩니다. 찰흙처럼 말이죠. 겁먹지 말고 당신이 원하는 얼굴을 만들어보세요 이제 당신은 새로 태어나는 겁니다. 아주 새롭게 부작용, 후유증 없이 아름다워지는 단 하나의 방법 바르면 성형이 되는 기적의 물 성형수 올여름 가장 기괴하고 독창적인 호러 성형 괴담이 온다!

 

오케이 마담 2020년 8월 12일 개봉
감독 : 이철하
출연 : 엄정화, 박성웅, 이상윤
등급 : 15세 관람가

 

오케이 마담 줄거리

즐거운 여행되세요~! 인생 최고의 행운인 줄 알았다, 놈들이 타기 전까지... 극강의 쫄깃함으로 빠른 완판을 기록하는 꽈배기 맛집 사장 '미영'은 컴퓨터 수리 전문가 '석환'의 남다른 외조로 하와이 여행에 당첨되고, 난생처음 해외여행을 떠나게 된다. 하지만 비밀 요원을 쫓는 테러리스트들도 같은 비행기에 오르고 꿈만 같았던 여행은 아수라장이 된다. 난데없는 비행기 납치 사건의 유일한 해결사가 되어버린 부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을 펼치며 인질이 된 승객을 구하기 시작한다! 휴가 끝 ;; 작전 시작 ^^ 구하자 비행기! 가자 하와이로!

 

 

 

 

블랙아웃:인베이젼 어스 2020년 8월 개봉
감독 : 예고리 바라노프
출연 : 알렉세이 차도프, 피요트르 피오도로프, 루케르야 일리야센코, 콘스탄틴 라브로넨코
등급 : 15세 관람가

 

블랙아웃:인베이젼 어스 줄거리

단 한도시를 제외하고 그들이 지구를 멈췄다! 가까운 미래, 어느 날 평화로웠던 어느 거대 도시는 갑자기 전 세계와의 통신이 두절되는 초유의 사태를 겪는다. 도시 밖으로 한 걸음만 나가도 전기를 비롯한 일체의 시설이 작동하지 않고, 심지어 전 세계 인류의 생사조차 불분명한 상황. 사태의 원인을 규명하고 생존자를 찾고자 탐색에 나선 특수부대는 그곳에서 충격적인 장면을 목격하는데... 꺼지지 않은 단 1%의 인류는 생존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인가!

 

 

 

 

테넷 2020년 8월 12일 개봉
감독 : 크리스토퍼 놀란
출연 : 존 데이비드 워싱턴, 로버트 패틴슨, 엘리자베스 데비키
등급 : 12세 관람가

 

테넷 줄거리

당신에게 줄 건 한 단어 테넷 시간을 추격하라! 시간의 흐름을 뒤집는 인버전을 통해 현재와 미래를 오가며 세상을 파괴하려는 사토르(케네스 브래너)를 막기 위해 투입된 작전의 주도자(존 데이비드 워싱턴). 인버전에 대한 정보를 가진 닐(로버트 패틴슨)과 미술품 감정사이자 사토르에 대한 복수심이 가득한 그의 아내 캣(엘리자베스 데비키)과 협력해 미래의 공격에 맞서 제3차 세계대전을 막아야 한다! [KEY POINT] 인버전: 사물의 엔트로피를 반전시켜 시간을 거스를 수 있는 미래 기술. 미래에서 인버전된 무기를 현재로 보내 과거를 파괴할 수 있다.

 

 


2020년 8월 개봉 영화들 중에서 검색 순위에 따라 순차적으로 소개하여보았습니다.

 

 

저는 <오피스>와 <나는 살인범이다>의 감독을 맡았던 홍원찬 감독의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테넷이 많이 기대가 되네요. :)

 

 

다가오는 8월도 즐거운 영화 관람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