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OCN 드라마 타임즈 몇부작 등장인물 제작사
본문 바로가기
방송

OCN 드라마 타임즈 몇부작 등장인물 제작사

by 민트 2020. 12. 28.

OCN 드라마 타임즈 몇부작 등장인물 제작사

OCN에서 새 토일 드라마로 '타임즈'를 선보일 예정이에요.

 

타임즈는 5년 전 과거의 기자 이진우(이서진)와 전화 연결된 서정인(이주영)이 아버지 서기태(김영철) 대통령의 죽음을 막으려고 위험한 진실과 마주하는 타임워프 정치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

 

과거와 전화 연결이 된 2020년의 한 여자가 2015년 남자와 함께 살해당한 대통령을 구해내는 내용입니다.

 

오랜만에 보는 장르물이라는 것도 맘에 들고, 그리고 타임워프 물이라고 하니 더더욱 재밌을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타임슬립의 레전드라고 불리는 터널과 라이프 온 마스를 OCN에서 무척 잘 만들어 냈기 때문에 이번에 선보일 타임워프 역시 큰 기대가 됩니다. 타임워프 + 정치 미스터리라니!

 

출연진들도 탄탄합니다. 연기력이 보장된 이서진 님 이주영 님 김영철 님 문정희 님이 출연하여 신뢰도를 주면서도 새로운 라인업을 만들었네요. OCN이 장르물 만드는 드라마 능력을 입증할 것 같습니다.

 

OCN 드라마 타임즈는 총 12부작으로 편성되었으며 제작사는 이야기사냥꾼이네요.

 

타임즈 등장인물

이서진 이주영 김영철 문정희 김인권

이서진 님은 진실을 좇는 2015년의 소신파 기자이면서도 언론사 '타임즈'의 대표인 '이진우' 역할을 맡았습니다. 미래와 연결된 전화 한 통을 통하여 거대한 진실을 마주하게 되어 혼란스러워지지만, 중심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진실을 밝혀낼 예정이에요.

 

라이징 스타로 대중의 주목을 받고 있는 '이주영'님은 2020년의 열정 가득한 기자 '서정인'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는 정도만을 걸어왔던 언론인 출신 아버지를 따라서 기자가 된 인물이에요. 대통령이 된 아버지가 사망하고, 과거의 이진우와의 전화 연결이 되면서 설명할 수 없는 일이 자꾸만 발생하면서 인생의 큰 위기를 겪지만, 끈질기게 진실을 파고들 예정입니다.

 

대통령 '서기태'역할은 국민 배우 김영철 님이 연기합니다. 그가 짊어지고 있는 진실이 무엇일지 궁금해져요. 정의로운 기자였던 서기태는 막강한 권력 앞에서 진실이 묻히고 덮이고 쉬이 조작되는 것을 느낀 뒤에는, 스스로가 그런 위치의 인물이 되기로 결심하여서 대통령이 된 인물입니다.

 

써치와 배가본드 등의 장르물에서 좋은 연기를 선보였던 문정희 님은 차기 대선 주자인 김영주 역할을 맡았습니다. 불우하고 가난했던 유년기를 겪었던 김영주는 어떤 위기에도 굳건합니다. 서기태의 신념에 공감하여 그를 대통령을 만듦과 동시에 최측근이 되었습니다. 추후 정보는 업데이트하겠습니다.

 

타임즈 대본 리딩

tv.kakao.com/v/41513058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