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나의 위험한 아내 제작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제작사 몇부작 방영일
본문 바로가기
방송

나의 위험한 아내 제작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제작사 몇부작 방영일

by 민트 2020. 9. 21.

나의 위험한 아내 제작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제작사 몇부작 방영일

나의 위험한 아내 
방영일 : 2020년 10월 5일 11시
방송 횟수 : 미정
제작 : 키이스트
연출 : 이형민, 김영환
작가 : 황다은
출연 : 김정은, 최원영, 최유화

다가오는 10월 5일 MBN 새 미니시리즈 "나의 위험한 아내"가 방영할 예정입니다.

 

11시에 첫 방송되며 국내 대표 OTT 웨이브가 투자에 참여했고 온라인에서 독점 공개합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 제작사는 키이스트입니다.

 

몇부작인지는아직 공개되지 않았네요.

 

'나의 위험한 아내'는 의심 없이 믿었던 모든 것이 무너진 후 서로에게 독이 돼버린 부부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2016년도에 일본에서 방영하였던 동명의 드라마가 원작입니다. 사랑해서 부부의 연을 맺었지만 결혼이라는 생활을 그저 유지하고만 있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다수의 부부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라고 하네요.

 

저는 원작 드라마를 보고싶네요. 얼마나 재밌길래 우리나라에서 리메이크를 결정했으려나요?ㅎㅎ

 

나의 위험한 아내 줄거리

윤철과 재경은 이상적인 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6년 차 부부다.

고백하자면 남편 윤철은 매사에 완벽한 아내 재경이 숨 막히고 진절머리 난다.

그럴수록 사업 확장에 매달리고 직장에서 시간을 보낸다. 부진한 사업으로 큰 빚을 진 윤철은 거액을 상속받은 아내 재경의 돈이 필요하지만 재경은 돈줄을 쥐고 놓지 않는다.

급기야 윤철은 결혼 생활에 종지부를 찍고 사업으로 진 빚을 갚기 위해 직장 동료인 선미와 공모하여 아내를 제거할 계획을 세운다. 그런데 일이 틀어졌다.

계획을 실행하려고 귀가한 저녁 아내 재경은 보이지 않고 몸값을 내놓지 않으면 아내를 죽이겠다는 납치범의 메시지만 남겨져 있다.

 

기획의도

 

등장인물

김정은, 최원영, 최유화, 심혜진, 윤종석, 이준혁, 정수영, 안내상, 백수장

 

인물관계도

 

티저

tv.kakao.com/v/s480d9yyMqhawpBMqXwaPXZ@my

tv.kakao.com/v/s644aj4WXGkXWSlEXk4W4kQ@my

tv.kakao.com/v/s4834zzcaYxmguwxuYbyxx7@my

tv.kakao.com/v/sc58fvFoyvkoakyKPvKREKw@my


모든 정보와 사진은 나의 위험한 아내 오피셜 사이트에서 참고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