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가수 박서진 나이 고향 팬카페 장구 나는 트로트 가수다
본문 바로가기
스타

가수 박서진 나이 고향 팬카페 장구 나는 트로트 가수다

by 민트 2020. 8. 28.

가수 박서진 나이 고향 팬카페 장구 나는 트로트 가수다

저는 가수 박서진 씨를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서 처음 보았습니다. 트로트는 제가 즐겨 듣는 장르가 아니기에 그 프로를 통해서 처음 보았는데요. 노래를 정말 잘해서 놀랐던 기억이 있어요. 대선배들과 무대를 꾸려나감에도 긴장하는 모습이 없었고 어매를 불렀는데 그 곡을 들으니 곡에 깊이 감응하여 눈물이 날 지경이더라고요.

 

이번 시간엔 뛰어난 가수 박서진 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수 박서진씨의 본명은 박효빈입니다.

 

1995년 8월 21일생으로 2020년 현재 25세로 경상남도 사천시 동서동에서 태어났습니다. 2013년도에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타조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가수 박서진씨 하면 장구가 자연스레 떠오르는데요. 그의 별명이 '장구의 신'일 정도로 장구를 이용한 퍼포먼스를 많이 선보이고 있습니다. 트로트 쪽에서도 독특한 캐릭터였는지 빠른 속도로 팬을 모으고 있다고 하네요.

 

데뷔는 2013년도지만, 2017년까지 지역행사와 길거리 행사를 많이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7년 말,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라는 코너에서 압도적인 표차로 5연승에 상공 하여 왕중왕전까지 휩쓸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2018년 발표한 '밀어밀어'로 전국 노래자랑에 초대가수로 자주 출연하였고 그때부터 전국구 스타가 됐습니다.

 

박서진 씨는 미성년자 시절 2007년과 2011년도에 스타킹에 트로트 신동으로 출연하였습니다. 그리고 인간극장에도 출연하였다고 하네요. 그 당시 박서진 씨는 트로트 가수가 하고 싶지만, 개인적인 가정사 때문에 고등학교를 자퇴하고 어부 일을 하던 삼천포 소년으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때 어머니도 암 투병 중이셨지만, 스타킹에 출연하였던 장윤정 씨가 치료비를 주어서 많이 상황이 호전되었다고 해요.

 

2020/09/01 - [what you wanna know] - 박서진 인간극장 다시보기 회차정보

 

박서진 인간극장 다시보기 회차정보

박서진 인간극장 다시보기 회차정보 장구의 신으로 가수 박서진 씨의 인기가 대단한데요. 과거 박서진 씨가 인간극장에 출연하였던 방송을 보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계신 것 같아 포스팅을 ��

seduceyou.tistory.com

 

그리고 2020년 2월 5일부터 방영하였던 MBC every1 나는 트로트 가수다에 출연해 1라운드 1위를 시작으로 줄곧 상위권을 유지하였습니다. 그러다가 4라운드 2차경연 리허설 때부터 지속된 인이어의 이상으로 도중에 노래를 멈추게 되는 실수를 하였습니다. 무대는 잘 마쳤지만, 경연이 끝난 후 경연에서 실수를 했음에도 표를 많이 받아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면 선배들과 프로그램에 누가 될 것 같다며 자진 하차를 선언하였습니다.

 

인이어 이상이었고 오롯이 박서진씨의 잘못이 아님에도 결과에 대한 책임을 지는 모습이 대단한 것 같습니다. 

 

박서진 씨의 다음 공식 팬카페 주소는 

cafe.daum.net/school1951

 

장구의 신! 가수 박서진 공식팬카페★

가수 박서진 커뮤니티 Daum 팬카페, 스케줄, 프로필, 동영상, 사진 제공

cafe.daum.net

이고, 회원수 26195만명입니다.

 

여담으로 박서진 씨는 내일은 미스터 트롯에 출연하지 않았는데요. 그의 히트곡 밀어 밀어의 가사처럼 돈 없고 빽 없는 무명가수들에게 기회를 주고 싶어 출전하지 않았다고 하더라고요. 박서진 씨의 마음씨가 참 예쁜 것 같습니다.

 

마음씨도 예쁜 박서진씨 더욱더 승승장구하시길 바랍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