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강적들 등장인물 출연진 재방송 364회
본문 바로가기
방송

강적들 등장인물 출연진 재방송 364회

by 민트 2020. 12. 19.

강적들 등장인물 출연진 재방송 364회

12월 19일 방송되는 364회 TV조선 강적들에는 박용진 더불어민주당 의원, 김웅 국민의 힘 의원 박형준 동아대 교수, 김민전 경희대 교수가 출연진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헌정 사상 처음으로 검찰총장을 징계하게 된 사태와 더불어 법무장관 사의 표명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며 후반부에는 최재욱 고려대 의대 교수, 김호중 순천향대 의대 교수가 출연진이며 대한민국에 코로나가 3차 대유행하게 된 이유가 무언지에 대해서 토론을 나눌 예정입니다.

 

지난 16일 문 대통령이 윤석열 검찰총장에 대하여 '정직 2개월' 징계를 재가하였기 때문에 윤총장 측은 단 하루 만에 행정 소송을 하였습니다. 여권 측에서는 추미애 법무부 장관의 사의 표명에 대하여 언급하며 윤 총장이 스스로 사퇴하라고 압박하고 있는 상황이고요.

 

박용진 의원은 대한민국 대통령가 검찰총장이 법정 다툼을 해야 하는 상황에 의문이 든다고 말하였고 박형준 교수는 정직이나 해임이나 같은 일인데 정직도 했는데 사퇴하라는 건 노골적이며 짜인 시나리오라고 일갈하였습니다.

 

팽팽한 의견 대립을 보였다는 후문이네요.

 

문 대통령의 지지율이 3주 연속 30%대 언저리에서 하락세예요. 지지율이 하락하는 가장 큰 원인으로 부동산 정책이 실패한 것이 가장 압도적인 것 같습니다.

 

백신 도입 경과에 대해서도 내년 4월 재보선을 앞두고 2월 정도에 할 것 같다며 박형준 교수가 예상하였습니다. 최재욱 교수는 정부의 예상 백신 접종 시기가 매우 늦었다고 언급하였네요.

 

한 줄로 이번 방송을 요약할게요!

 

12월 19일 방송될 364회 강적들에서는 윤석열 검찰총장과 추미애 법무부 장관에 대한 이슈, 그리고 문재인 대통령의 하락하는 지지율 이슈와 하루에 일천 명대의 확진자를 쏟아내고 있는 코로나 3차 대유행에 대해 박용진 의원, 김웅 의원, 박형준 교수, 김민전 교수, 최재욱 교수, 김호중 교수가 등장하여 이야기를 나눌 예정입니다.

 

364회 강적들 예고

tv.kakao.com/v/414997664

 

강적들 재방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