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site statistics
1월 4일 오늘 가요무대 출연진 비 김연자
본문 바로가기
방송

1월 4일 오늘 가요무대 출연진 비 김연자

by 민트 2021. 1. 4.

1월 4일 오늘 가요무대 출연진 비 김연자

2021년 새해가 밝았어요. 2021년이 되고 처음으로 맞는 월요일입니다. 가요무대의 오프닝 무대는 항상 정겹다는 생각을 합니다. 김동건 아나운서님이 "안녕하세요. 시청자 여러분. 해외 동포 여러분." 이렇게 오프닝을 시작하시는데 변함없는 그 멘트가 참 좋아요. 우리 부모님께서도 월요일엔 무조건 가요무대를 시청하시거든요!

 

2021년 1월 4일 오늘 월요일 오후 방송될 1683회 가요무대 출연진을 알려드릴게요. : )

오늘로 제 1683회를 맞게 된 가요무대는 '새해맞이 스타와 함께'란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에요.

 

이번엔 색다르게도 보통 가요무대에서 만날 수 있었던 분들이 아니라, 색다른 아티스트 역시 만날 수 있게 되었어요.

 

라인업대로 가요무대 출연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

괄호 친 부분은 원곡의 아티스트이고 / 후에 붙은 이름이 가요무대에서 만날 수 있는 아티스트입니다.

 

1. 가요무대의 노래 / 전 출연자

2. 고장 난 벽시계 (나훈아) + 노란 셔츠의 사나이 (한명숙) / 김연자

3. 블링블링 (김연자) /김연자

4. 저 꽃 속에 찬란한 빛이 (박경희) + 여행을 떠나요 (조용필) / 설운도

5. 다 함께 차차차 (설운도) / 설운도

6. 나그네 설움 (백년설) + 처녀 뱃사공 (황정자,오승군) / 윤향기

7. 걱정을 말아요 (윤향기) / 윤향기

8. 목포의 눈물 (이난영) + 잘 있거라 부산항 (백야성) + 굳세어라 금순아 (현인) / 인순이

9. 행복 (인순이) / 인순이

10. 미워요 (심수봉) / 박진영 + 비

11. 나로 바꾸자(duet with JYP) / 박진영 비

12. 유정 천 리 (박재홍) + 찔레꽃 (백난아) / 하춘화

13. 마산항엔 비가 내린다 (하춘화) / 하춘화

14. 비둘기 집 (이석) / 전 출연자

 

정말 재밌게도 박진영 님과 비님이 함께 듀엣 앨범을 발매하였는데 색다르게 '가요무대'에서 무대를 선보이게 되었어요. 박진영 님은 데뷔한 지 30년 정도가 됐을 거고 비님도 데뷔한 지 20년 정도가 됐을 텐데 두 분이서 대기실을 함께 사용했다고 하더라고요.

 

보통은 저 정도의 연차면 대기실을 각자 받아야 하는데 가요무대에 출연하시는 대선배님들에게는 20년 차 30년 차라고 해도 애기가 되어버리고 말죠. 그게 너무 재밌어요.

 

가요무대 시청률

티비조선의 미스트롯2가 방영하게 되면서 목요일 방송되던 사랑의 콜센터가 '월요일'로 편성을 옮겼다가 다시 '금요일'로 변경하였어요. 가요무대와 맞붙게 되면 시청률이 어떻게 될까 궁금했는데 가요무대는 역사가 깊은 만큼 안정적인 시청률을 확보하고 있네요. 골수팬들이 많은 것 같아요.

 

가요무대 다시보기

인기 프로인 만큼 재방송을 자주 하네요.

 

이상 1월 4일 가요무대 출연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가요무대에 관한 소식 매주 전해드릴게요! 새해 첫 방송될 가요무대 재밌게 보세요. : )

반응형

댓글